리뷰

우연히 방문한 강동역 떡볶이 맛집 모범떡볶이1976

이비유스 2020. 8. 4. 10:52
반응형

한참 전에 웨딩홀 리허설을하러
강동역에 방문했다가
배고파서 늦은 점심을 먹으려는데
차를 타고 가다가
네비에서 근처 떡볶이집을
선택하고 무작정 방문한 곳

4대를 이어가는 맛집이라니
뭔가 포스가 느껴지는 듯한 ㅎㅎ
사진걸고 장사하는 집은
맛없는 집이 없다고들 하잖아요??

돈까스랑 차돌떡볶이를 시켰는데
배고파서 허겁지겁먹었네요 ㅎㅎ
모범떡볶이는 처음 먹어봤는데
이걸 왜 이제 먹어봤지 ㅎㅎ
제가 주로 방문하던 동네엔
없던데;;; 아쉽네요

담에 이쪽 동네 갈 일이생기면
또 방문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