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이야기/국내 맛집

김포 맛집 석모리 갈비본질 프리미엄 내돈내먹 후기

이비유스 2024. 1. 30. 14:33
반응형

 

오랜만에 김포 석모리에 있는

갈비본질 프리미엄을 방문했다.

나는 정말 맛 없는 수준만 아니면

아무음식이나 잘 먹는 편이다.

하지만 와이프와 5살 아들은

맛 없으면 먹질 않는다.

 

이곳 갈비본질 프리미엄은

이번이 4번째인가 5번째 방문이다.

그 뜻은 우리 입맛에는 잘 맛는 맛있는 집이라는 뜻.

 

 

오랜만에 왔더니 바뀐 부분이 꽤 있었다.

예전에는 햄버거처럼 고기를 빵에 넣어 먹을 수 있게

모닝빵이 나왔었는데

지금은 사라진 모양이다.

밑반찬도 조금 바뀌었다.

 

 

모닝빵이 없어진 대신

마늘소스가 나왔는데

이 소스가 갈비와 엄청 잘 어울렸다. 맛있음!!

그리고 갈비하면 양념게장이 나오는 곳이 많은데

모닝빵 뺀 대신 양념게장이 나온다.

첫 반찬 이후 대신 리필은 불가하고 추가주문해야함.

 

 

갈비야 여전히 맛있다.

아이가 잠드는 바람에 차에서 좀 재우는 동안

와이프가 갈비를 맛있게 구워놓음 ㅋㅋ

고기는 나보다 와이프가 잘 구움.

 

 

요즘엔 서빙로봇들이 많아졌다.

세상이 참 빠르다.

아이들에게는 마냥 신기한 세상 ㅎㅎ

 

 

갈비3인분

공기밥2인분+된장찌개

후식냉면까지 ㅎㅎㅎ

계란찜은 서비스로 나왔는데

아들이 엄청 잘 먹음.

 

 

일요일 저녁이라 조금 한산하긴 했다.

오른쪽에도 자리가 있는 터라

그쪽에도 손님들이 꽤 있음.

 

 

차를 가지고 와서 마시진 못 했지만

하이볼이 새로 생긴듯하다 ㅎㅎ

어떤 맛일지 궁금하다.

하지만 여기 오려면

항상 차를 타고 와야 하기에

하이볼은 평생 못 마실 듯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