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이야기/국내 맛집

종로 혜화역 맛집 솔나무길 된장예술 맛있는 한식

이비유스 2024. 2. 5. 15:14
반응형

 

 

종로에 있는 국립어린이과학관을 방문하고

저녁을 먹으러 혜화역에 있는

솔나무길 된장예술을 방문했다.

 

와이프가 맛있다고 추천해 준 가게인데

데이트할 땐 혜화역에서 인도음식만 먹었던 기억이 ㅋㅋㅋ

 

 

어른들 된장정식 4인분에

암돼지볶음과 해물파전을 주문했다.

아이들은 공기밥을 추가해서

해물파전의 새우와 밑반찬으로 나온 장조림, 잡채 등과

계란국에 밥을 먹었는데 계란국이 정말 맛있는지

아들녀석은 두그릇을 먹음 ㅎㅎ

 

 

 

오늘은 차를 두고 지하철 타고 모였기에

해물파전도 주문했겠다

막걸리도 한 되 주문했다.

 

 

해물파전은 맵지는 않아서 아이들이 먹을 수 있겠는데

아들은 새우만 먹었다 ㅋㅋㅋㅋ

 

 

암돼지볶음은 먹다 보면 매콤한데

불향이 나면서 맛있는게

해물파전과 막걸리와 궁합이 딱임.

 

된장정식은 찌개가 나오는 정식인 줄 알았는데

비벼먹는 된장이었다.

짭짤하니 맛있는데 한그릇 뚝딱.

분명 사진을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이상하게 된장정식 사진이 없다.

 

나중에 혜화역 가면 또 먹으러 가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