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이야기/국내 맛집

[영등포역] 쪼개 영등포본점 아기랑 방문

이비유스 2024. 1. 16. 17:13
반응형
반응형

 

 

쪼개 영등포본점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4길 9-4 1층
✅전화번호 : 0507-1348-4093
✅영업시간 : 일~목 17:00-23:00 금,토 17:00-24:00

타임스퀘어 방문했다가 급작스럽게

와이프가 조개구이 먹고 싶다고 하여

영등포역 근처에 있는

쪼개 영등포본점을 방문했다.

 

 

일요일이라 그런가 아니면 19시 전에 방문해서 그런가

다행스럽게도 자리가 있어서 입장하였고

유모차는 매장앞에 세워뒀다.

매장 입구 쪽도 나무데크로 되어있어서

딱히 세워두어도 누가 훔쳐갈 일은 없어 보였다.

 

 

조개구이 2인세트를 시켰고

4살박이 아들녀석이 새우를 좋아해서

새우를 추가했다.

 

 

오뎅탕은 매우니 아기가 먹긴 힘들 것이라고 했는데

나에겐 정말 한입 먹자마자 소주를 부르는 맛이었지만

운전을 해야해서 술은 못 마심 ㅠ

 

 

가리비도 맛있었고 키조개도 맛있었다.

아들녀석은 조개구이를 먹어본 적이 없었는데

오늘 한번 먹어보더니 맛있다고

하나 더 달라고 했다.

 

추가한 새우는 10마리가 나왔는데

5마리는 아들이 먹은 듯 ㅋㅋ

대부분 연인들 혹은 친구들끼리 와서

술 먹는 분위기인데

마침 자리가 구석쪽이라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

다만 입구쪽 문이 열리면 조금 춥긴 했음.

 

사실 아이가 태어나기 전엔

조개구이집을 종종 다녔는데

애가 있으니 오기가 쉽지가 않다.

조개구이 집은 아이 태어나고 처음 온 것 같다.

 

분위기도 그렇지만 조개를 안 먹는 이유가 컸는데

내년부터는 종종와도 될 것 같다.

 

사진이 얼마 없는 이유는

먹는데 정신이 팔려서 ㅋㅋ

맛있기도 했지만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었다.

추가로 칼국수도 시켜먹었는데

칼국수도 맛있었다.

배불리 기분좋게 먹었던 하루.

위치가 찾기 좀 어렵지만

한번 가 봤으니 다음에 또 찾아가긴 쉬울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