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이야기/국내 맛집

잠실 맛집 팀호완 롯데백화점 잠실점

이비유스 2024. 1. 20. 16:41
반응형

 

홍콩의 팀호완이 국내에도 여러 지점이 있다.

오늘은 잠실 롯데백화점에 들린김에

팀호완 잠실점에서 저녁을 먹었다.

잠실 롯데백화점 2층에 있고

제일 구석쪽에 위치해 있다.

 

 

아기랑 함께 가면 아기의자도 있고

아기 그릇에 수저와 포크도 준비해 준다.

 

 

창가쪽에 자리하면 창밖으로

롯데월드를 구경하면서 식사를 할 수 있다.

 

우육면

 

주문한 음식들이 하나씩 나오기 시작했다.

면이 얇아서 아기가 먹기에도 괜찮은듯 하다.

 

두유피 새우 춘권

 

새우 춘권에 새우가 실하게 들어있어

씹는 맛도 있고 맛도 좋고 아무튼 맛있다.

 

완탕면

 

사실 아기가 먹을 수 있는게 있을까?

생각하고 갔지만 생각보다 완탕면을 잘 먹었음 ㅎㅎ

우육면보다 완탕면이 아들녀석에게 잘 맞았나보다.

 

하가우

 

수제 X.O소스

 

 

매콤한 맛도 좋아해서 따로 수제 X.O 소스를 시켰다.

하가우를 소스에 찍어먹으니 더 맛있음.

 

차슈바오 번
차슈바오 번

 

팀호완은 와이프가 회식 때 가보고

맛있었다고 해서 왔는데

나도 정말 맛있게 먹었다.

특히 차슈바오 번도 달달하니 맛있게 잘 먹었다.

아들녀석도 입 맛에 맞는지 한개를 거의 다 먹음.

3개가 나오는데 아쉬워서 하나 더 시켜먹었다. ㅎㅎ

 

홍콩이 본점이라고 하는데

언젠가 홍콩에 가서 본토의 맛을 느껴보고 싶다.

 

반응형